Electrolytic-Ultrasonic
Mold Cleaner

ELS301m (전해질 용액)

WOORI FINE CHEM.Co.,Ltd. is a R&D company that develop environment.

세정효율
ELS301m은 휴대폰, 자동차 및 LED 제품의 플라스틱 부품을 생산하는 사출금형을 전기분해법으로 세척할 때 사용하는 전해질 용액입니다. 전기분해 세척장치에 ELS301m을 넣고 15~30분 정도 전기분해 세척을 하면 금형표면의 모든 오염물질을 깨끗이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착화방지성능
ELS301m은 전기분해 세척 시, 전해질 용액중에 분산되어있는 오염물들이 금형에 재부착 되지 않도록 방지하는 착화방지성능이 매우 우수한 제품입니다.
교환주기
ELS301m은 전해질 용액의 자연증발에 의한 손실을 증류수를 보충하며 사용하도록 제조되었습니다. 따라서, 교환주기가 매우 길어 경제적입니다.
광택도
ELS301m은 전기분해 세척후, 금형표면의 광택도를 크게높여 주어 윤기를 더해줍니다.
녹 방지기능
ELS301m은 전기분해 세척이후 발생하는 금형표면의 녹 발생을 억제하는 방청성능이 매우 우수하며, 이미 녹이 발생된 금형인 경우에도 금형표면의 녹을 제거하는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양극(anode)보호 성능
ELS301m은 전기분해 세척중 양극을 보호하는 성질을 갖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양극전극(anode)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LS301m 전기분해-초음파 세척방법

ELS301m을 전기분해 장치의 세정조에 투입합니다. 세척할 금형의 높이를 측정하여 금형이 충분히 잠기도록 용액을 첨가합니다. 그리고 추후, 양극전극을 장착할 때 전극이 금형에 직접 닿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사출기로부터 분리하여 해체한 코아금형들을 전해질용액이 주입된 세정조 내의 음극바구니 위에 올려 놓습니다. 따라서, 세척하는 금형들은 음극과 접촉하게 됩니다.

양극 설치

전원과 초음파를 작동시켜, 약 15~30분동안 전기분해 세척을 실시 합니다.

세척이 끝난 후, 바구니를 꺼내고 물에 헹구어 씻어낸 다음 흐르는 물로 다시 한번 씻어줍니다.

금형을 에어건으로 말려주고 재조립하여 사출기에 다시 장착 합니다.